안녕하세요 쟈뎅입니다.
쟈뎅샵 홈페이지 리뉴얼 진행 후
고객님들의 불편사항을 확인했습니다
이에 본사에서는 추가인원을 투입해서 최대한 빠른 대응하고자 노력하고 있으나
다만, 문의건에 대한 케이스별로 각각 업무 처리를 진행하다보니,
순차적인 처리가 안 될 수 있는점 양해 부탁드리며
최대한 빨리 고객님들의 요청에 응답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감사합니다
포인트 관련 추가 공지
고객님들의 포인트는 소멸된 것이 아니라
확인 후 재 지급해드리고 있습니다
최대한 빠른 지급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